홍보

KOLLABO와 연계된 다양한 LINC사업단의 소식과 뉴스레터를 한눈에 만나보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포토 포커스

2021 대경강원권 지역문화 콘텐츠 개발 페스티벌
등록일
2021-09-09
작성자
LINC+사업단
조회수
1016

본교 LINC+사업단은 지난 818일부터 20일까지 총 3일간 2021 대경강원권 지역문화 콘텐츠 개발 페스티벌에 참여했다. 대학연합으로 진행된 이번 페스티벌은 대경강원권 소재 대학 학생들이 1인 미디어 시대에 따른 영상콘텐츠 개발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영상콘텐츠를 개발하고 이에 대한 성과공유 및 발표회를 통해 취업역량강화를 모색하고자 추진되었다.

 

지역문화 콘텐츠 개발 페스티벌인 만큼, 지역 기반의 콘텐츠 발굴과 기획을 위한 특강, 시나리오 구성법 등의 비대면 교육이 1차와 2차로 나뉘어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되었으며, 3차는 영상 콘텐츠에 대한 이론 실습을 위해 23일간 영상콘텐츠 콘티 제작방법, 카메라 기능 이해, 영상 편집 기술 등의 실습이 이루어졌다.

 

3일차에 시상이 진행되어, 그 중 본교 재학생 총 8( 2(만화애니메이션학과 최우진)가 대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1(만화애니메이션학과 곽보경, 김소현)가 최우수상, 4(만화애니메이션학과 조현진, 홍지수)가 우수상을, 3(만화애니메이션학과 송채원)5(만화애니메이션학과 장수빈, 사진영상학부 이윤경)가 장려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